본문 바로가기

이천 부동산 매물 보기

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아파트 모델하우스 방문^^

이천 마장지구 호반베르디움 아파트 모델하우스 방문^^

안녕하세요. 이제 가을이 오려나봅니다^^

8월에는 비가 내리는 날이 너무 많았네요~

그래서 그런지 여름이 빨리 지나가는거 같습니다.

가을에는 산으로 놀러가야겠네요~

 

오늘 포스팅은 이천 마장 택지개발지구 첫!!분양

호반베르디움 분양 아파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이천시 최초의 택지개발지구로 마장면 오천리 일대 약 69만여m²에 체계적인

업무, 상업, 주거시설 확보 예정되어 있습니다.

이천에는 처음으로 호반건설이 시공합니다.

- 주택공급실적 1위 

- 시공능력평가 1%

- 브랜드평가 TOP10

 

# 1등 호반의 자부심으로 완성되는 주거타운

# 전세대 82m² 선호평면에 남향위주의 쾌적한 설계

#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있는 단지

 

-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인해 합리적인 내집 마련을 실현해보세요^^

 

호반 베르디움아파트는 기존 신축아파트 대비하여 분양가격이 저렴합니다.

기존의 다른 지역 택지지구도 향후에 가치상승이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.

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현명한 선택하세요.

 

010-4146-4042

"호반베르디움  문의"

전화, 문자,카톡 주시면 최신정보, 청약방법, 프리미엄, 전매 등 신속하게 연락드립니다.

벌써 청약관련 문의 손님이 20명 넘게 신청하셨네요^^

 

저희 롯데공인중개사는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 

협력 부동산업체입니다.

안심하시고 편하게 연락주세요^^

 

MGM 지급도 있습니다. 더 늦기전에 최신정보 얻어가세요.

전화,문자,카톡 주세요.

카톡: lotte5200

 

투자의 방법을 알려주는 롯데공인중개사와 함께라면 

부동산은 어렵지 않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오늘의 좋은 글 1
오늘의 영단어 - dynasty : 왕조, 왕국

 

 

호반베르디움 조감도 입니다. 판상형으로 남향배치네요^^

 

금액 / 주소
금액
만원
주소 경기 이천시 마장면
지하철 [경강 호선]이천역 7.9 ㎞ [경강 호선]신둔도예촌역 8.4 ㎞

 

오늘의 좋은 글 2
대부분의 미혼 남녀들은 배우자감으로 100% 이상적인 상대를 꿈꾼다. 물론 자신의 이상형과 100% 들어맞는 사람을 만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일이겠지만, 현실에 그러한 만남은 존재하기 어렵다. 70% 정도 갖췄다면, 나머지 30%쯤은 사랑과 이해로 충분히 채워 나갈 수 있다. -송미정

 

 

매물 정보

 

매물

[24140]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아파트 모델하우스 방문^^

종류 아파트/주상복합
계약면적

108.77㎡ (32.9평) 

실면적 82.93㎡ (25평)
층수 전체 18층
방수 방수3실 욕실2실
옵션 지하주차장, 홈네트워크, 차량통제시스템, CCTV, 천정형에어컨, 대기전력차단시스템, 단지내헬스장, 단지내실내골프장, 단지내독서실, 단지내유치원, 단지내게스트룸,어린이집
롯데공인중개사 장영승 연락처 031-635-5200

 

오늘의 좋은 글 3
오늘의 영단어 - engineering : 꾸민, 주도한, 계획한


 

사진

 
이천 마장지구 호반베르디움 위치입니다.


 
 


 
1등 호반이 짓는거니깐 믿어도 되겠죠^^


 
동 배치도입니다. 동간 간격이 넓어서 좋아요^^


 
오전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. 안흥동에 모델하우스 있습니다.


 
33평 평면도입니다. 방이 4개!! 정말 매력적이네요^^


 
거실옆 작은방이 가변형 벽체이니 모델하우스처럼 터서 사용하면 더 멋진모습이 되겠죠^^


 
거실입니다^^ 와~ 대박 살고 싶어지네요~~


 
역시 호반건설이 구조는 잘 빠졌네요^^


 
주방인데요~ 수납장도 많고~ 주부님 마음을 사로잡겠네요^^


 
안방침실입니다. 제가 원하는 스타일입니다^^


 
33평 단일평수입니다. 기준층 가격이2억6730만원입니다.


 
발코니확장비용 1010만원 합하면, 총 2억7740만원이네요. 중도금 무이자확정이구요.


 
분양일정입니다. 참고하세요^^


 
신청일정 및 장소입니다.


 
커뮤니티시설입니다.


 
조경공간은 타브랜드 아파트비해 넓어서 좋네요^^


 
지상을 녹지공간으로만 만들어서 내부에서 내려다보면 정원같은 느낌이 드네요^^


 
동호수 배치도입니다.


 
 

 

오늘의 속담
善睡家 善眠者聚 ▶ 조는 집은 대문턱부터 존다.

 

 

 

휘성 (Hwi Sung) _ 세상이 우릴 갈라도(Even If the World Separates Us)

 

 

 

 

 

롯데공인중개사
경기 이천시 갈산동 623-2 롯데공인중개사 | 중개업자: 장영승
전화 : 031-635-5200 | 휴대전화 : 010-4146-4042
홈페이지: http://bangsarang.com/product/view/24140